밀알복지재단 국내 아동결연 후원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소유진.ⓒ밀알복지재단

배우 소유진이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국내 아동결연 후원 캠페인 ‘너는 우리의 사랑’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아동결연 후원 캠페인 ‘너는 우리의 사랑’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반드시 받아야 하는 치료마저 중단될 위기에 처한 국내 저소득 장애아동들과 결연후원을 맺고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소유진은 장애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캠페인 영상 촬영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기부했다.

현재 MBC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의 주인공 임치우 역으로 활약중인 소유진은 바쁜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밀알복지재단의 캠페인 제안에 흔쾌히 응했다.

소유진은 “저도 아이가 셋이 있는데 그 중에 한 아이라도 감기에 걸리거나 아주 작은 상처라도 생기면 너무 속상하다. 그럴 땐 빨리 병원에 가거나 집에 있는 비상약으로라도 해주는데, 요즘처럼 바쁠 땐 하루종일 아이 곁에 있을 수 없다보니 아이가 괜찮은지 늘 걱정이 앞서곤 한다“며 엄마가 된 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이어 “형편이 어려워 제때 치료조차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소유진이 참여한 국내 아동결연 후원 캠페인 ‘너는 우리의 사랑’은 14일부터 상시 진행중이며,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 또는 국내 캠페인 온라인 사이트(http://children2019.miral.org)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의료지원이 시급한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들과 결연후원을 맺게 되며, 후원금은 재활치료, 수술비, 의약품 비용으로 사용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