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장애인복지관이 오는 11월 25일 오후1시부터 서울 강북 웰빙스포츠센터에서 ‘제1회 성북장애인복지관장배 익스트림코리아와 함께하는 장애인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성북장애인복지관

성북장애인복지관이 오는 11월 25일 오후1시부터 서울 강북 웰빙스포츠센터에서 ‘제1회 성북장애인복지관장배 익스트림코리아와 함께하는 장애인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성북장애인복지관은 발달장애인, 지체장애인 선수로 구성된 배드민턴선수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3년도부터 우수한 실력을 토대로 국내․외 장애인배드민턴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고 있다.

이 대회에는 배드민턴전문브랜드 익스트림코리아에서 후원하며, 지난 2017년도부터 성북장애인복지관 배드민턴선수반의 운동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발달장애, 지체장애(스탠딩)인이 참여하며 남녀 단·복식, 혼합복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게임도 예정되어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 및 선수들은 오는 11월 9일까지 QR코드 접속을 통해 구글독스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문의는 성북장애인복지관 가족문화지원팀(02-915-9200)으로 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