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사진.ⓒ사랑의달팽이

그룹 인피니트 출신으로 최근 솔로로 데뷔한 호야의 팬클럽 ‘Hear, Ho’가 호야의 이름으로 형편이 어려운 청각장애 어린이를 도와달라며 28일 사랑의달팽이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호야의 생일인 3월 28일을 기념해 팬들이 정성껏 모은 기부금 200만원은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수술 후 꼭 필요한 언어재활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는 저소득층 청각장애 어린이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팬클럽 관계자는 “매년 1000명당 2~3명의 신생아가 난청으로 태어나고 있으며 이 아이들이 수술 후 잘 말하기 위해 지속적인 언어재활이 아주 중요하다고 들었다”며 “가수의 팬으로서 호야의 노래를 듣고 느낀 사랑과 감동을 이제 수술 후 청각장애 어린이도 함께 듣고 더 큰 꿈을 가지게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사랑의달팽이 정해형 부회장은 “매년 잊지 않고 소리를 나누는 따뜻한 마음의 팬들이 모인 호야 팬클럽 히얼호(Hear, Ho)의 성숙한 팬 문화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전달받은 기부금이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은 청각장애 어린이의 언어재활치료비로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