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앙상블이 오는 30일 오후7시30분 대학로 이음센터 이음아트홀에서 샌드아트로 그려지는 특별한 콘서트 ‘Special Sand'를 연다.

이번 공연은 스토리텔링 배우 이지영의 사회와 함께 지적장애아티스트의 순수한 감성을 음악뿐만이 아니라 샌드아티스트 이은진의 샌드아트로 모래위의 예술세계를 보여준다.

애니매이션 영화 ‘이웃집 토토로’에 나오는 OST, 영화 ‘미션’에 나오는 엔니오 모리꼬네의 ‘넬라판타지아’에서부터 영국의 락밴드 Queen의 ‘We will Rock you’에 이르기까지 음악적으로 다양한 배경의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프리즘앙상블 장애령 감독은 “‘샌드아트'라는 시각예술 위에 지적장애아티스트들의 음악이 하나로 어우러져 문화예술적 시간과 공간에서 만큼은 장애와 비장애의 차별없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울림을 경험할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선착순 80명까지 무료 입장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프리즘 앙상블 양승신 팀장(010-7150-9089)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