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I got everything'의 10호점 돌파와 카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I got everything'의 10호점 돌파와 카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카페 ‘I got everything'은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추진하는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사업으로,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아 카페에 표준화를 적용하고 시장경쟁력을 갖춰 지난해 10월 정부세종청사에 첫 선을 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카페 ‘I got everything'을 방문하고 사진을 찍어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카페 매장 내 온라인 이벤트 홍보물 또는 ‘I got everything' 로고가 포함된 사진을 촬영한 후 전체공개로 게시해 해시태그(#카페Igoteverything○○○점, #www.igoteverything.co.kr, #한국장애인개발원)를 달아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5일 카페 ‘I got everything'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30명을 선발해 카페 ‘I got everything' 이용권 10만원·5만원·3만원 및 리유저블컵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koddi.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