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비그룹은 지난 3일 한국근육장애인협회에 ‘근육병 환자를 위한 보조기구 지원사업’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한국근육장애인협회

금비그룹은 지난 3일 한국근육장애인협회에 ‘근육병 환자를 위한 보조기구 지원사업’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해당 기금은 그룹 내 직원들의 제안으로 한국근육장애인협회와 에이블복지재단에 기부되어 장애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필요한 보조기구 지원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금비그룹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그룹 가치인 ‘BEYOND, 그 이상의’를 선포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 470명이 소외된 사회구성원에게 희망전달을 위해 2억보 걷기운동인 ‘BEYOND Walking Program’을 진행해 2000만원의 기금을 마련했다.

한편 ㈜금비는 2016년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유리제조 및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식음료 유리용기 생산과 유럽 유기농화장품 편집샵 ‘온뜨레’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해외 유명 고급향수 등을 수입하는 ㈜금비화장품과 국내 최초 최대 병마개 제조회사인 삼화왕관㈜ 등이 자회사로 있다.

한국근육장애인협회는 전달받은 기금을 통해 장애인 보조기구 지원에 나설 것이며 희귀난치성질환을 갖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의료비 지원사업 및 자립생활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