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과 SK건설이 지난 25일 서울 중구 을지로 지플랜트(G.plant) 사옥에서 희망메이커 후원아동을 위한 방한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과 SK건설이 지난 25일 서울 중구 을지로 지플랜트(G.plant) 사옥에서 희망메이커 후원아동을 위한 방한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희망메이커는 임직원 기부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저소득가정 아동과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결연활동을 펼치는 SK건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SK건설 임직원 70여명,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인 달샤벳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담요, 장갑, 보온병, 핫팩 등 13종류 이상의 방한용품과 희망메이커 아동에게 직접 쓴 카드를 키트에 담았다.

밀알복지재단과 SK건설, 달샤벳은 이 날 봉사활동으로 방한키트 600개를 제작했으며, 제작된 키트는 26일 희망메이커 아동 6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달샤벳은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 만들어진 방한키트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이광석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희망메이커 후원아동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희망메이커 후원대상자가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공고}2016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