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미술협회가 ‘제2회 장애인창작아트페어’ 작품을 공모한다.

‘제2회 장애인창작아트페어’는 국내장애예술인들의 창작 활성화와 장애예술인의 독창적 예술작품을 통한 주류 미술시장 개척을 위해 오는 5월5일부터 10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터1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어는 일반 가정에서부터 시작되는 문화향유를 위해 장애 예술가들의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이 함께하는 미술 작품을 페어를 통해 손쉽게 구입하고 집집마다 작은 작품 하나라도 소유함으로써 예술적 가치와 삶의 질을 동시에 높이자는 취지로 ‘가가호호’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출품부문은 한국화, 서양화, 조각, 공예, 서예, 기타 등 6개 분야며 1회 이상의 전시(개인전, 단체전 등) 경력이 있거나 미술 관련 대회에서 1회 이상 수상한 경력이 있는 장애예술인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협회 홈페이지(www.ableart.net)에서 다운받은 참가신청서와 작가의 대표작 또는 출품작 이미지 3점을 함께 첨부해 이메일(abeaf1571@gmail.com), 우편접수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다.

‘2015 장애인창작아트페어’의 자세한 공모 일정과 내용은 협회의 홈페이지(www.ableart.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2015 장애인창작아트페어’ 사무국 전화(02-3281-7571)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