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변용찬, 이하 개발원)이 오는 26일까지 ‘중앙장애아동·발달장애인지원센터(이하 중앙장애아동지원센터)’ 센터장을 공개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 및 지방공무원 6급 이상 재직한 경력 있는 자 또는 7급으로 5년 이상 재직한 자, 공공기관 3급 이상의 직에 재직한 자, 장애인복지 관련 분야에서 7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자,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다.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 (http://www.koddi.or.kr)에서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등 관련양식을 받아 작성 한 후 학력·경력증명서, 관련자격증 등 관련서류를 구비해 개발원 경영지원부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직무수행계획서는 중앙장애아동지원센터(http://www.broso.or.kr/) 홈페이지를 참고해 작성하면 된다.

개발원은 이달 중 접수된 서류를 심사한 뒤 내년 1월 중 면접심사를 진행, 신임 센터장을 선정하게 된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1년이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개발원 경영지원부(02-3433-0614)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