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회장 김원제, 이하 협회)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스페이스노아 커넥트홀에서 모금뒷담화 5탄 ‘기업이 후원할 때 말하지 않는 3가지’를 연다.

모금뒷담화는 모금활동에 전문성이 필요한 비영리단체 ․ 사회복지기관의 조직원뿐만 아니라 NGO 활동을 꿈꾸는 학생 등 다양한 사람들을 위해 기획된 ‘모금 콘서트’다.

2011년부터 계속된 이 행사에는 NGO, 복지시설 등의 모금 전문가와 가수 션 등이 참석해 그들의 노하우를 알린바 있다.

이번 모금콘서트는 SBS미디어홀딩스 브랜드전략팀에서 사회공헌을 담당하고 있는 이슬기 과장과 코웨이 홍보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기업 이미지 구축 전략을 담당하고 있는 권상봉 과장이 기업의 대표로,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협회 홍보대사)가 모금가의 대표로 나서 진행된다.

기업의 입장에서 후원단체를 선정할 때의 기준과 선정되지 않은 단체에게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 성공한 캠페인과 실패한 캠페인 사례 등을 나눌 예정으로 기업의 후원을 받고자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입장권 구매 및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www.jjang2.or.kr)에서 이뤄지고, 판매수익금은 전액 장애인 학습지원으로 기부된다.

[설문조사] 2013년 장애인계 10대 키워드(20명 선정, 천연비누세트 증정)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