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장애인 동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누리당 중앙장애인위원장 국회의원 김정록입니다.

우선 저 김정록에게 새누리당 중앙장애인위원장 역할을 믿고 맡겨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여러분께서 주신 역할! 그 속에 담긴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국회 등원 전부터 장애계에서 활동하며 장애인의 어려운 현실에 함께 직면해왔습니다. 또한 대선기간 동안 전국을 돌며 우리 장애인들이 겪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장애인 여러분을 한 분 한 분 만나 뵐 때마다, ‘나는 장애계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써 장애인을 위한 국회의원이 되겠다’라고 다짐했습니다.

장애인들의 생활고, 인권침해 등 산적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연금현실화, 등급제폐지, 활동지원제도 개선 등의 정책을 제안하였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설득을 통해 이번 새누리당 대선공약에 반영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여러분! 지금부터는 실천이 문제입니다. 2월에 출범하는 새로운 정부와 함께 장기적인 안목으로 장애인복지정책을 펼쳐나가겠습니다. 구체적인 실천 계획을 요구하고 진행상황을 수시로 확인하겠습니다. 이것이 이번 새누리당 중앙장애인위원장의 사명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전국의 장애인동지 여러분! 저와 함께 해 주십시오. 이번 정부의 주요 과제인 국민대통합, 경제민주화,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이루기 위해선 장애인이 소외되지 않고 행복권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장애인 한 분 한 분의 행복을 통해 새로운 정부가 성공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십시오.

우리가 꿈꾸는 ‘행복한 나라’, 희망으로 가득찬 새로운 세상으로 가는 길에 항상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도록 지금 이 글을 가슴에 간직 할 것을 다짐합니다.

새누리당 중앙장애인위원장 김정록

*에이블뉴스는 각 단체 및 기관에서 발표하는 성명과 논평, 기자회견문, 의견서 등을 원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재를 원하시는 곳은 에이블뉴스에 성명, 논평 등의 원문을 이메일(ablenews@ablenews.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열전] 세계적 축제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을 응원합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