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4회 장애인창작아트페어’ 공식포스터.ⓒ장애인창작아트페어조직위원회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가 주최하고 장애인창작아트페어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 제4회 장애인창작아트페어’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터 알림2관에서 열린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게 된 아트페어는 국내 장애 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가들에 한해 전문 평론가들의 평론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개인부스, 3인부스, 해외작가들과의 교류를 위한 글로벌작가 부스로 구성되는 등 전문 아트페어 성격을 강화하는 기획으로 구성됐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장애예술인 80여명의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과 예술체험, 아트마켓, 아트놀이터, 도슨트 프로그램 등으로 기획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비교적 부담없는 가격으로 작품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17 제4회 장애인창작아트페어’ 개막식은 2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며,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과 내용은 장예총 홈페이지(www.fdca.or.kr)와 장애인창작아트페어조직위원회(www.a-af.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장애인창작아트페어조직위원회 070-5029-095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