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식에 참가한 ㈜이랜드리테일 및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이랜드리테일이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을 추진한다.

공단과 이랜드리테일은 24일 이랜드리테일 신촌사옥(서울 마포구 소재) 회의실에서 이랜드리테일 김연배 대표이사, 공단 박승규 이사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식’을 가졌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백화점 내 콜센터 직무를 수행하는 장애인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을 설립해 장애인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공단 박승규 이사장은 “장애인 고용으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로 결정한 이랜드리테일에 감사하며, 공단은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의 성공적 운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김연배 대표이사는 “장애인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은 가장 중요한 사회공헌활동이므로 공단과 함께 장애인 고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