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고용촉진이사를 오는 18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공공·민간부문 장애인 고용률 제고 등 고용의무이행 지원, 장애인에 대한 직업지도·취업알선 등 고용촉진사업, 장애인 고용관련 공공 및 민간 서비스 전달기관 간 업무연계 및 지원 등이다.

응모 자격은 공단 고용촉진이사로서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자로서, 학력 기준은 박사학위 소지자의 경우 공무원 또는 민간경력 7년 이상인 자로서 관련분야 근무·연구경력 4년이어야 한다. 석사학위 이하인 경우는 공무원 또는 민간경력 10년 이상인자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2년이며, 직무수행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공단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지원서 1부, 직무수행계획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등으로, 오는 18일까지 장애인고용공단 운영지원부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후 추천위원회에서 서류 및 면접심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운영지원부(☎ 031-728-7329, 7018)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kead.or.kr)를 참조하면 된다.

[설문조사] 2013년 장애인계 10대 키워드(20명 선정, 천연비누세트 증정)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