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오는 18일 ‘2012년 장애인 공무원 및 군무원 특별채용 대비 면접캠프’를 개최한다.

공단 본부에서 진행될 이번 면접캠프는 현재 진행 중인 중증장애인 공무원 특별채용 서류전형, 장애인 군무원 특별채용 필기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직진출에 관심 있는 장애인 수험생도 참가할 수 있다.

공단은 장애인의 공직 진출 확대와 정부부문의 장애인고용의무 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면접캠프를 마련했으며,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이론과 실습 위주로 과정을 구성, 관련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참석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캠프로 진행할 계획이다.

면접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장애인은 오는 16일까지 공단에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31-728-7158)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자는 면접캠프 당일 면접실습을 위한 복장을 착용하고 복지카드, 응시원서 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를 지참해야 한다.

한편 장애인의 공직진출 확대를 위해 진행 중인 2012년도 국가직 중증장애인 특별채용의 면접시험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장애인 군무원 특별채용의 면접시험은 오는 9월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각각 치러진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