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재능 골드펜던트’ 콜라보레이션.ⓒ키뮤스튜디오

디자인으로 세상과 발달장애인의 경계를 허무는 키뮤스튜디오가 한국조폐공사와 함께 제작한 ‘천사의 재능 골든펜던트’를 오는 26일부터 자체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키뮤스튜디오는 작년 한국조폐공사와의 콜라보레이션해 십이지 디자인이 새겨진 ‘천사의 재능 골드펜던트’를 제작한 바 있다.

조폐공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키뮤스튜디오의 발달장애인 디자이너가 독특한 시각으로 재해석한 십이지 디자인을 대중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장애인이 사회에서 지속적으로 일 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조폐공사의 특수압인 기술을 적용해 펜던트 앞면은 십이지 띠별 동물을 모던하고 창의적으로 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뒷면에는 ‘우리는 언제나 (장애인과) 함께’라는 ‘We always be with You’ 글자를 새겨 장애인과의 상생을 꿈꾸는 키뮤스튜디오의 비전을 담았다.

키뮤스튜디오 남장원 대표는 “키뮤스튜디오는 미술과 디자인에 재능있는 발달장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키뮤스튜디오만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에서 비장애인과 함께 일 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지속적인 자립이 가능하도록 천사의 재능 골드펜던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