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imagebank

안녕들 하신가? 오랜만이다.

우리사이가 이렇게 격조해진 것은 본 필자의 책임이라 아니할 수 없다.

먼저, 필자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침흘리며 기둘리는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못한 점 고개 숙여 사과 드린다. 그렇다고 필자가 독자들을 띠엄띠엄 봤다고 생각지는 말아 주라. 이건 순전히 필자의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으니깐 말이다.

자아∼오늘은 4000만이 다 안다고 생각하는, 그러나 다 안다고 생각했다가 큰코다치는 피임법이 되겠다.

피임에 대한 이해는 아무리 설명해도 모자르지 않은 부분이라 생각된다.

섹스파트너가 부부간이었든, 하룻밤 만나서 거사를 치렀든 임신을 원치 않았을 때는 미리 조심하여 그에 대한 불안에서 해방되어야하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 아니겠는가?

혹은 모모 군과 모모 양처럼 거사를 치룬 후 찢어진 콘돔을 발견해서 나락으로 떨어지는 기분을 맛보고는 다음 생리일까지 초주검이 되어 보내야한다면, 장애인들의 즐거운 성생활을 방해하는 것일 테니 말이다.

혹시, 삽입 후 질 외에 사정했다고 안심하는 남성장애인분들이 계신가?

이런 남성분들은 본 필자의 째려봄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이제 시작하도록 하자.

1. 남성피임법

피임을 여성만이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이상한 발상은 접어 주라.

섹스는 남녀, 혹은 파트너의 교감을 통해서 가능한 것이고, 이후에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해서는 쌍방 간의 책임이 전제되는 것이다. 서로 조심하도록 하자. 요즘은 모텔마다 콘돔이 세 개씩 비치되어 있으니, 콘돔이 없었다는 변명 따위는 아예 꺼내지도 말아야한다.

♥ 콘돔

- 라텍스로 만들어진 남성용 피임기구를 말한다. 콘돔의 장점은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보관과 사용이 간편하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정상적인 성생활에서 콘돔이 찢어질 확률 또한 극히 적다. 본 필자를 매국노라고 욕해도 상관은 없으나, 시중에 나와있는 국산 콘돔보다는 베네통 콘돔이 질감이 좋다고 한다.

▲<이미지출처: image bank>
일반적인 콘돔은 임신의 부담감뿐이 아니라, 질병의 예방에도 도움이 되니, 공히 성인 남녀라면, 가방에 콘돔 세 개씩은 가지고 다녀야 한다고 본다.

오럴섹스 시 고무냄새가 난다구??

걱정들 마시라. 오럴섹스용 콘돔도 있으니 말이다. 딸기맛, 포도맛, 초콜릿맛 등등..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수입콘돔이 존재한다.

이제 관계 시마다 콘돔을 사용하여 즐섹의 기쁨을 창출할 일만 남은 것이다.

♥ 질외사정

- 일반적인 피스톤 운동후 사정의 기쁨을 저버린 채 페니스를 빼서 사정하는 것을 말한다. 뭐, 그렇게 하겠다고 한 것까지는 개인적인 판단이겠으나, 사정 전 피스톤 운동에서도 미세한 정자들은 배출되고 있다.

콘돔착용의 느낌이 좋지 않다고, 질외사정만을 고수하는 것은 우매한 발상이 아닐 수 없다.

2. 여성피임법

♥ 배란일 조정법

(1) 내 배란일은 언제인가?

학교 때 졸면서 들었을 배란주기를 설명하고자 한다.

배란기란 생리예정일로부터 12일∼16일전 기간을 의미하는 것인데, 임신을 원치 않는다면, 이 기간 내에는 성관계를 피해야한다는 것이다.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생리가 끝나면서, 바로 원시세포가 성숙하여 배란에 이르기까지 12일이 걸리고, 배란 후 14일만에 생리를 하게되기 된다.

본인이 배란일이라고 판단되는 전일 5일간, 후일 3일간이 금욕의 기간이 되는 셈이다.

이것은 정자생존기간 5일, 난자 생존기간 3일을 포함하는 기간이라고 할 수 있다.

아셨는가? 자신의 배란기를 계산해보고, 완벽한 피임 성공을 바란다.

▲ 먹는 피임약.
♥ 먹는 피임약

가격은 5천원에서 6천원 사이가 되겠다.

이 피임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하루 한번씩 비슷한 시간대에 꼬박꼬박 먹어주는 것에 있다. 하루라도 거르면 안 된다는 것이다. 귀찮다고? 밥은 하루에 세끼를 왜 드시는가?

시중에 나와있는 먹는 피임약에는 머시론, 다이안느, 마이보라, 노레보 등이 있다. 우리가 새로운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그 사용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듯이, 피임약을 복용하기 전에 설명서와 별첨되어 있는 부작용에 관한 사항을 자세히 읽어보아야 함은 물론이다.

귀찮더라도 말이다.

여성장애인분들 중에서 피임약 복용에 관한 질문이 많이 들어오는데 이참에 확∼ 알려드릴 터이니, 재차 삼차 묻지 말고 잘 들으시라. 피임약을 처음 먹을 때는 생리 시작하는 첫 날부터(중절수술을 받았다면 수술 다음 날부터) 매일 일정한 시간에 먹는다는 것이다.

21알짜리는 21일 동안 매일 약을 먹고, 7일 동안 휴약기를 보내면 이 기간 동안 생리를 하게 된다. 아셨는가?

피임약 부작용은 두통, 출혈, 어지럼증이 올 수도 있으니, 복용 석달 후까지 이러한 증상이 가라앉지 않는다면, 다른 피임법을 찾아봐야 할 것이다.

♥ 삽입장치 (멀티로드, 노바티, 카파티, 미레나)

▲ 여러가지 종류의 콘돔. <사진출처: 네이버 포토앨범>
(1) 미레나

자궁내 삽입하는 루프의 일종이다. 루프 내에 호르몬이 함유되어 매일 20mcg을 방출하며 한번 시술하면 5년 간 피임 효과가 유지되는 피임법이다. 피임 실패율은 연간 0.14/100 정도, 삽입후 3개월 내 불규칙 출혈이 올 수 있으며 20%여성에서 무월경이 오기도 한다. 미레나는 생리과다증이 있는 여성에서 좋은 피임 방법이며, 갱년기 호르몬 요법의 역할도 할 수 있는 점이 좋은 장점으로 보이나, 모든 피임법이 그러하듯 부작용이 있다. 시술 후 기분이 우울해지거나, 여드름, 두통, 유방통 등이 대부분 처음 3개월 내에 나타나니 유념해야한다.

(2) 임플라논

요즘 쉽게 말하는 팔뚝에 심는 피임법이 되겠다.

3년 전부터 유럽에서 사용되고 있다. 임플라논은 팔의 상완부 피하에 이식하는(심어주는) 것으로 피임 작용은 배란을 완전히 억제하며 한번 시술 후 3년간 피임 효과가 지속된다. 장점으로 피임 효과가 완전하고 루프 시술과는 다르게 골반염을 방지할 수 있다. 단점으로 시술 초기에 불규칙 출혈이 있거나 부작용으로 두통, 여드름, 유방통, 체중과 정서 변화, 난소낭종, 유즙누출증이 올 수도 있다. 산부인과에서 시술하며, 비용은 대략 30만원 선이다.

♥ 사후피임약

- 노레보

노레보는 응급피임약을 말한다.

남녀가 만나서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피임할 수 없는 절체 절명의 상황이었다면, 어쩔 수 없이 노레보를 복용한다. 이 약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구입할 수 있는 약으로(산부인과 병원에 가야한단말이다.), 일반 피임약과 같은 호르몬이 농축되어 들어있다. 부작용도 심하고 피임확률도 낮아서(최고75%) 권하고 싶지 않지만, 임신 후 중절수술 받는 것보다는 낫다고 판단된다.

두 알의 약이 들어있는데, 첫 번째는 24시간 이내에 가능하면 빨리 복용하고, 두 번째는 72시간(3일) 이내에는 복용해야 한다. 앞서 말했다시피 호르몬이 농축되어 있는 것이라, 생리일의 변동, 부정출혈, 복통, 어지럼증을 호소하기도 한다. 복용자들의 건강을 헤치는 것이니만큼 신중해야할 것이다.

⊙ 참고: 피임약 회사 사이트

* 다이안느 : http://www.diane35.co.kr

* 미니보라: http://www.femalelife.co.kr/Default.asp

* 머시론: http://www.mercilon.co.kr

장애인 섹스 파트너간의 자유롭고, 주체적인 섹스를 위해서 피임법 또한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다.

즐거운 밤 되시라.

최근들어 지난 이력을 자세히 소개해야할 필요를 느낌. 왜? 설명치 않아서, 혹은 설득력의 부재로 종종 인간관계에서 실패를 보는게 아닌가 하는 우려. 혹시 아는가 프로필을 잘 설명해서 대성할지… -1971년 위생병원 출생: 칠삭동이, 어려서는 칠삭동이가 대단한 것인줄 알았음. 비숫한 인물이 한명회인가 뭔가 하는 인물이 있다고 들었음. 뜻은 크게 품었으나, 아직까지 대성의 기미는 보이지 않음. 대신 몸은 부풀어 오르고 있음. -1994년 대학졸업: 숫처녀가, 불감증이 순결의 표시인줄 알고 대학에 입학/ 결국 남아있는 것은 무연애, 무빠굴의 경험으로 남의 연애사만 나오면 침을 흘리는 휴유증에 시달림. -2004년: 쓰리잡으로 삶을 연명. 온갖가지 빠굴담을 구라로 떠드는 여인네. 남들이 알면 무수한 남자를 연인으로 삼은적이 있은줄 알고 덤빔. 속빈강정....알고보면 무식의 극치. 여보세요..아...여보세요. 나는 당신이 무슨말을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지구인은 나의 적인가 동지인가? -2007년 현재: 남들이 보기에는 몇가지 엽기적인 직업을 가진 이력을 가지고 있음. 현재도 역시 남보기에 멀쩡하다고 할 수는 없음.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