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방이복지관이 장애인들의 잠재된 문학적 역량을 발휘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나은행의 지원으로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을 개최한다.ⓒ송파구방이복지관

송파구방이복지관이 장애인들의 잠재된 문학적 역량을 발휘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나은행의 지원으로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을 개최한다. 작품 접수는 7월 15일까지 받는다.

‘제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의 응모부문은 자유주제로 수필(1편), 시(1편~3편)부문으로, 문학 창작 활동에 관심이 있는 등록장애인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수상작 대상(1명)에게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100만원, 금상(1명)에게는 상장 및 부상 70만원이 주어진다.

하나은행은 4회 공모전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을 후원하고 있으며, 장애인 문화예술분야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송파구방이복지관 김진숙 관장은 “올해로 5회째 맞이하는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을 통해 장애인의 문학적 역량을 꽃피울 수 있도록 많은 장애인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방이복지관 홈페이지(www.bangiwelfare.or.kr)를 참조하거나 기획홍보팀(02-6953-18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