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 차량 방역을 진행하는 직원의 모습.ⓒ기아초록여행

기아 초록여행이 5월 ’힐링 여행‘을 주제로 장애인가정 대상 이벤트 모집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초록여행 ‘힐링 여행’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장애인가정에게 휴식과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행구성원은 집단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거주를 같이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청 시 사연에는 가고 싶은 여행지와 함께 코로나19로 힘들었던 가족의 사연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장애인에게는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카니발 차량과 유류완충, 여행경비(30만원),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 접수는 28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 에서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30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7가정을 선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록여행 차량은 차량 내 감염 예방을 위해 주 1회 연막 살균소독과 매일 분무소독을 시행 중이며 정부의 생활 방역 세부지침에 의해 초록여행 이용 시 ‘마스크 미착용’, ‘37.5도 이상의 체온’, ‘14일 이내 해외여행력’이 있는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문의> 기아 초록여행의 실행 파트너 사단법인 그린라이트(1670-4943(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