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콜택시 시민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서울시설공단

서울시설공단이 장애인콜택시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장애인콜택시 시민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장애인콜택시와 관련된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6월 10일까지 이메일(commu83@sisul.or.kr)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장애인콜택시는 1‧2급 지체 및 뇌병변 장애인과 기타 1·2급 휠체어 이용 장애인이 이용할 수 있다. 3급 지체 및 뇌병변 장애인 임신부들도 병원 진료 목적일 경우에는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서울지역에서는 총 474대가 운영되고 있다.

공단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4명 등 총 7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한다. 대상은 상금 50만원,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상장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및 전화(02-2290-647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전기성 장애인콜택시 운영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시민여러분들이 장애인콜택시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주셨으면 한다”며 “공모전에서 나온 좋은 아이디어는 실제 장애인콜택시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