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열린세상국민문화운동본부가 오는 10월 16일까지 ‘2015 세빛영상 페스티발 공모전’ 작품을 접수받는다.

주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문화를 체험하는 모습을 비롯해 일상의 따듯한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UCC, 뮤직비디오, 포토에세이 등 자유롭게 제작하면 된다.

단 상영시간은 1~2분 이내이어야 하며 HD급 해상도로 1280x720비율의 AVI·MP4·WMV 파일형식이어야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출품작과 참가신청서를 이메일(sevitfestival@gmail.com)로 발송하거나 개인 유투브 계정에 비공개로 출품작을 업로드한 후 동영상 게재 위치와 참가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의 경우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입선 30만원이 주어진다. 시상식에 참가하지 않은 수상자는 수상이 취소될 수 있다.

한편 공모전 수상작 발표와 영상 페스티발은 오는 10월 24일 한강 예빛섬 야외 공연장에서 열린다.

영상 공모전 또는 2015 세빛섬 영상 페스티발에 관련한 상세정보는 https://www.facebook.com/2015sevit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