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워크 투게더 사이트 이용에 대해 문의합니다. 홈페이지 처음 접속후 초기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일자리 정보검색"을 설정하고 검색을 누르면 바로 정보가 나오지 않고 상태표시줄에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라고 나오는대 왜 그런가요?

또 일자리 정보를 검색후 온라인 지원하고 싶어서 회원가입을 할 경우에도 "온라인지원"&"이메일 접수"가 일반취업사이트처럼 아예 보이지 않는대 온라인 지원이 아예 없어서 그런가요? 그렇다면 실질적으로 홈페이지 가입한 회원과 비회원의 차이는 아무것도 없는지요?

[답변]=장애인공단 정보전략팀입니다. 먼저 "일자리 정보검색" 오류는 수정하여 조치하였습니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업체가 구인을 하는 경우는 공단지사를 통해 직접 구인신청을 하는 경우와,워크투게더를 통해 구인신청을 하는 2가지가 모두 일자리정보로 워크투게더에 표시되는데, 공단지사를 통해 구인신청을 하는 일자리정보는 "온라인지원" 및 "이메일접수" 가 보이지 않으며, 워크투게더를 통해 구인신청을 하는 경우에 "온라인지원" 및 "이메일접수" 페이지가 보여집니다.

또한, 워크투게더에 회원가입하여 구직신청을 하시면 공단 담당자의 인증작업(7일 이내)을 통해 접수가 되며, 채용정보제공 등 공단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워크투게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점 감사드리며 더 문의하실 사항은 정보전략팀(031-728-7258)로 해주십시오.

<본부/정보전략팀>

*이 자료는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www.kepad.or.kr)에 등록된 질문과 답변 내용입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