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전동 이동보조기기 우의 지원사업’ 홍보지.ⓒ부산광역시보조기기센터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부산광역시보조기기센터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부산광역시협회 지원으로 ‘2020 전동 이동보조기기 우의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지원되는 우의는 전동 이동보조기기용으로써 장애인 전동휠체어, 전동스쿠터에 적합하게 제작된 전용 우의다.

시중에 판매중인 전동휠체어, 전동스쿠터 제품들의 표준사이즈에 최적화되어있으며 장애인이 개별적으로 추가 옵션을 장착한 제품이 아니라면 대부분 사용이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부산에 거주하고 있고 2020년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의 전동 이동보조기기(전동휠체어24대, 전동스쿠터22대)를 사용 중인 등록 장애인 46명이다.

우의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세부사항과 부산광역시보조기기센터 홈페이지(www.bratc.or.kr)의 공지사항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접수받으며 방문, 우편, 이메일(wkddy82@nate.com)접수가 가능하다.

지원사업 신청서는 마감 후 서류 심사를 통해 개별 대상자가 선정안내가 되며 제품 입고 후 배부 될 예정이다. 단, 신청·접수는 접수 인원이 초과되거나 코로나19 방역단계 상승 등의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

<접수 및 문의> 부산광역시보조기기센터 051-790-619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