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누림에서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구매기관 포상식'을 진행했다.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하 경기판매시설)이 26일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누림(이하 누림센터)에서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구매기관 포상식’을 진행했다.

경기판매시설은 포상을 통해 공공기관과 일반기관의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우수구매기관 포상식을 개최해 왔다.

올해 국가·공공 부문 수상기관으로는 양주시청 외 지자체·공사 6개소가, 사회복지·일반 부문은 누림센터 외 4개소가 선정됐다.

또한 올 한해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을 통해 중증장애인생산품을 구매한 공공기관에는 경기도지사상과 경기도의회의장상이 수여됐다.

경기판매시설 원부규 원장은 “경기판매시설을 통해 중증장애인생산품을 구매하신 모든 기관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노력이 모여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경제적 자립이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장애인생산품은 주문전화(1800-6636) 또는 쇼핑몰(www.gom.or.kr)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