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지난 7일 그랜드코리아레저와 함께 중증장애인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을 개최했다. ⓒ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최경숙, 이하 개발원)이 지난 7일 그랜드코리아레저(사장 유태열, 이하 GKL)와 함께 중증장애인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진행된 마스크 전달식에는 남인순 한국장애인개발원 사업본부장, 유병국 GKL 상생경영팀장 등 양 기관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의 2차 대유행 우려 속에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장애인근로자를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개발원은 GKL에서 기증한 KF-94 5천장과 KF-80 5천장 등 마스크 1만개를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에 이달 내 배포 할 예정이다.

개발원 최경숙 원장은 “장애인과 함께 포용사회를 실현하는 GKL의 노력에 감사 드린다”며, “한국장애인개발원도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에서 종사하는 모든 분에게 안전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태열 GKL 사장은 “정부의 감염증 확산 방지 노력에 부응해 어려운 이웃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지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GKL은 공기업으로서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