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개최된 2021 바레인 장애인아시아청소년경기대회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결단식. ⓒ대한장애인체육회에

2021 바레인 장애인아시아청소년경기대회가 오는 1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바레인 마나마에서 개최된다.

대한장애인체육회에 따르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에는 30개국 9종목에 7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며, 대한민국은 8개 종목에 선수 42명, 경기임원 20명, 본부임원 17명, 총 79명의 선수단을 파견한다.

대회 슬로건은 ‘함께. 올라가자. 더 힘차게.(Together. Rising. Stronger.)’이며, 선수들이 또 다른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강인함을 독려하는 대회의 목적을 반영했다.

특히 대회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기초종목 육성사업에 선발돼 훈련해 온 배드민턴의 유수영, 육상의 김병훈, 이종구, 태권도의 백어진 등이 참가해 국제무대에서 실력을 점검하고 경험을 쌓을 예정이다.

경기일정 및 결과 등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s://asianparalympic.org/bahrain2021ay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