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세브란스병원이진우 연구부원장(사진 왼쪽)과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박은수 부회장(사진 오른쪽)이 업무협약서 조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가 지난 12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과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장애인 건강증진과 월활한 사회복귀를 위한 각종 체육프로그램 운영,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한 인적자원 교류, 체육관련 정보공유, 시설 및 장비 상호이용 극대화 등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박은수 부회장은 “장애인스포츠를 태생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세브란스 병원과 협약을 맺게 돼 영광이다. 많은 분들이 스포츠에 참여하고 우수한 전문선수들이 많이 육성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다양하게 협력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세브란스병원 이진우 연구부원장은 “세브란스병원은 국내 5대 대형병원 중 유일하게 재활병원을 운영하고 있고,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할 수 있어 소중하게 생각한다. 신체가 다소 불편한 분들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더욱더 좋은 환경을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진우 연구부원장과 박은수 부회장이 업무협약서 조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