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의 후원으로 재가 장애인들을 위한 선풍기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성혜)에서는 7월 10일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의 후원으로 재가 장애인들을 위한 선풍기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복지관은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의 하절기 냉방용품 전달을 통해 쾌적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

관악구 내 저소득 장애인 22가구를 대상으로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와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직접 가정방문하여 선풍기를 전달했다. 가정방문 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선풍기를 받아본 재가장애인은 “고장난 선풍기여서 소리가 요란스러웠는데, 이렇게 선물주시니 올 여름 시원하게 날 수 있겠어요.”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해 삶의 질을 높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복지관 후원 또는 자원봉사를 함께하고 싶은 단체는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02-877-0750)으로 연락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