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후원·자원봉사자의 날’ 행사 진행 모습.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이하 아산장복)이 오는 22일 유튜브를 통해 후원자,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발전에 기여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2020 후원·자원봉사자의 날 ‘2021년을 마중하다!’를 개최한다.

‘2021년을 마중하다!’는 장애인복지 실천에 공감하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시민 여러분과 함께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먼저 맞이하고 희망찬 걸음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지역 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감사패 전달, 축사 및 기념사, 주요 사업보고영상,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에게 전하는 감사영상, 아장아장합창단 공연, 직원공연, 실시간 댓글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양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유튜브 ‘아장복TV’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행사 당일 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 팝업창을 통해 시청 경로를 안내한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복지관은 자신보다 지역 장애인분들을 먼저 생각해주시는 수많은 후원자, 자원봉사자 분들이 계셔서 넘치는 사랑을 받은 한 해였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복지관은 환경과 상황에 좌절하기보다는 지역 장애인을 위해 현재 시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바로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041-545-7727)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