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전국넷 > 대전·충청 기사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RSS 단축URLhttp://abnews.kr/m6u

한국복지재단충남지부 주관, 후원자·아동 120여명 서

일일부모와 소년가정아동이 함께 도예촌 등 관람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02-12-16 18:10:00
18세 미만의 어린 나이로 꿋꿋하게 살아가고 있는 소년소녀가정과 시설아동들이 후원자와 한자리에서 만나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사랑의 만남’행사가 지난달 27일 한국복지재단 충남지부 회의실에서 열렸다.

한국복지재단 충남지부(지부장 이충노)가 주관하고 충청남도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음으로 양으로 보이지 않게 경제적 도움을 주고받아 왔던 아동과 후원자 120여명이 만나는 자리로, 올해가 일곱 번째이다.

이날 행사는 제1부 개회식과 제2부 문화체험으로 진행됐는데 1부에서는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후원자·아동 만남 인사, 선물전달 등이 있었으며, 2부에서는 경기도 이천 도예관에서 아동과 후원자가 어우러져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한 다음, 해강도자기 미술관 등을 관람하면서 서로간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그동안 불우아동 결연사업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천안시 성정동 소재 (주)일심산업개발 대표이사 김성동(48세)씨 등 3명이 한국복지재단(회장 김석산)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충남도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롭게 사는 아동들이 따뜻한 후원자를 만나 경제적·정서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결연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러한 만남의 행사가 서로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아동들이 건실한 사회인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복지통신 (ablenews@ablenews.co.kr)

한국복지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
< 네이버에서 에이블뉴스를 쉽게 만나보세요! >
<내손안의 에이블뉴스~ 언제 어디서나 빠른 장애인계 소식~>
에이블뉴스 페이스북 게시판. 소식,행사,뉴스,일상 기타등등 마음껏 올리세요.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구독료 1,000원도 큰 힘이 됩니다. 자발적 구독료 내기배너: 에이블서포터즈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RSS
화면을 상위로 이동 기사내용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