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전국넷 > 광주·전라 기사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RSS 단축URLhttp://abnews.kr/vx8

동아기술직업전문학교 칭찬 자자

독거어르신 조끼 50벌 제작, 전달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02-12-21 12:06:00
겨울철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사랑의 온기를 불어넣고 있는 직업전문학교가 있어 칭찬이 자자하다.

실업자 재취직을 위해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익산 동아기술직업전문학교(원장 고관석)패션 디자인학과는 지난 14일 관내 복지시설 사랑의 집과 소망의 집을 방문, 사랑이 담긴 조끼를 전달했다. 또한 정성이 담긴 음식을 마련했고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추리를 설치해 줬다.

특히 패션학과 30여명의 학생들은 자신들이 거둔 회비와 고관석 원장이 사비로 내놓은 150만원을 이용, 원단을 구입해 사랑이 가득 담긴 조끼 50벌을 제작했다.

이와 관련 고관석 원장은 "어르신들의 조끼를 만들기 위해 학생들이 늦은 밤까지 고생했다"며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홀로 사는 어르신, 소년소녀 가장을 대상으로 수시로 봉사활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복지통신 (ablenews@ablenews.co.kr)

한국복지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
< 네이버에서 에이블뉴스를 쉽게 만나보세요! >
<내손안의 에이블뉴스~ 언제 어디서나 빠른 장애인계 소식~>
에이블뉴스 페이스북 게시판. 소식,행사,뉴스,일상 기타등등 마음껏 올리세요.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구독료 1,000원도 큰 힘이 됩니다. 자발적 구독료 내기배너: 에이블서포터즈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RSS
화면을 상위로 이동 기사내용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