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천지사는 27일 인천사랑병원(병원장 김태완)과 ‘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천지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천지사(지사장 김정대, 이하 공단)는 27일 인천사랑병원(병원장 김태완)과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사랑병원은 지역사회 장애인에게 다양한 분야의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사례가 될 것이며, 공단과 협력해 다양한 직무개발에도 힘쓸 예정이다.

공단 김정대 인천지사장은 “인천사랑병원의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을 통해 장애인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공단의 모든 자원과 역량을 동원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인천사랑병원 김태완 병원장은 “장애인이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사랑병원은 ‘세상 모든 근심은 우리가 감당할 수 없지만 병들어 서러운 마음만은 없게 하리라’는 설립이념으로 환자제일주의 미션 및 황해안 시대를 선도하는 1등 병원의 비전으로 인천사랑 노인요양원과 해송 노인요양원을 운영하는 등 인천지역 의료봉사에 힘쓰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