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장애인복지관 개관 5주년 기념 프로그램 제안 공모 포스터.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이하 양평장복)이 오는 23일까지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이 원하는 다양하고 우수한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고자 '프로그램 제안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복지관에서 기존에 실시하지 않았거나 시도되지 않았던 프로그램 제안을 받는다. 단 일회성 단순 나들이 프로그램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인원은 5명 이상으로 구성돼야 한다.

양평장복 홈페이지에 공고돼 있는 공모신청양식 1부를 작성해 23일 오후 6시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면접 심사를 통해 총 2개의 프로그램을 선정하고, 프로그램 진행비로 각각 5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제출된 계획서에 의거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양평장복 홈페이지(http://www.ypreha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권익옹호지원팀(070-4459-53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