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라이징과 함께 하는 라이징스타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포스터.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관장 류영수, 이하 복지관)이 오는 30일까지 신규 장학금 지원이 필요한 뇌성마비 장애학생을 대상으로 ‘(주)더라이징과 함께 하는 라이징스타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더라이징이 뇌성마비 장애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지원한 후원금을 통해 마련됐다.

지원사업을 통해 장학금 지원이 필요한 뇌성마비 장애학생들에게 1인당 최대 100만 원까지의 교육비와 더라이징 임·직원 멘토링을 지원한다.

심사는 외부심사위원 및 후원단체 대표와 함께 신청서류의 충실도, 필요성, 시급성 그리고 효과성 등 포괄적인 평가를 통해 장학생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개별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 학교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srccp.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기획전략팀(070-4258-7229)으로 전화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