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애공연) Dream On Dream” 포스터.ⓒ김하나

“(무장애공연) Dream On Dream” 공연이 오는 11일 오후 7시 홍대 네스트 나다에서 열린다.

배리어프리 공연환경으로 진행되는 공연 'Dream On Dream'은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쫓아 뚜벅뚜벅 앞으로 걸어 나가는 뮤지션을 응원하는 마음을 의미하며, 홍대 인디씬의 다양한 색깔을 소개하는 공연이다.

청춘의 여러가지 얼굴을 담고 있는 밴드 호아와 엔분의일이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냈던 많은 사람들을 음악으로 위로하고, 공연을 통해 호흡하면서 에너지를 나누고자 한다.

공연에 참여하는 모든 팀은 각 스테이지 당 1곡을 어떤 음향장비의 효과도 없는 완전한 언플러그드 형태로 진행해 목소리에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는 보다 감성적 시간을 만든다.

또한 장애인, 노약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물리적, 심리적 장벽을 제거한 배리어프리 공연으로 진행되며, 장애인, 노약자를 위한 배리어프리 존을 구성하고 사전신청을 통한 청각장애인을 위한 우퍼조끼와 가사집 제공하고 뮤지션의 모든 가사와 멘트, 악기연주까지 온 몸으로 표현하는 공연 수어통역이 함께 한다.

공연을 주관하는 청년기획자 김하나는 “감염병 예방을 위한 정부 방역지침을 엄수하며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을 진행해 뮤지션과 관객이 한 공간에서 눈과 눈을 마주치는 것만으로도 라이브 공연이 주는 감동과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면서 “공연장, 뮤지션, 청년예술가, 청년기획자의 협업을 통한 기획과 진행을 통해, 코로나 19로 단절되고 위축된 홍대 인디 씬의 공연 생태계 활력 회복에 일조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서울문화재단의 2021 인디음악 생태계 활성화 지원사업인 "서울라이브"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며, 공연에 대한 문의 및 예매안내는 구글독스(https://url.kr/6felmu)와 이메일(august2015@naver.com)로 접수 된다.

<문의사항> https://www.instagram.com/dream_on_dream2021 또는 august2015@naver.com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