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브링코는 23일 밀알복지재단에 보조공학기기, 요소수 및 방역물품을 기증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브링코는 23일 밀알복지재단에 보조공학기기, 요소수 및 방역물품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공단 김환궁 기획관리이사와 ㈜브링코 김보중 부사장이 참석해 장애인을 위한 2100여만원 상당의 장애인 보조공학기기와 중증장애인 고용창출 도모를 위한 요소수 3000L, 방역물품 2000개를 전달했다.

장애인 보조공학기기는 확대독서기 등 4종 10점으로 밀알복지재단 내 밀알그린보호작업장과 시·청각장애인 전문 복지관인 헬렌켈러센터에서 장애인근로자 및 이용자를 위해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요소수 및 방역물품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서 판매 예정이며, 마련된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일하는 장애인들의 월급으로 사용된다.

공단 김환궁 기획관리이사는 “장애인 보조공학기기를 필요한 곳에 기증하게 되어 기쁘다”며 “공단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ESG 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브링코 김보중 부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