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이용흥)이 7월 16일까지 ‘중증장애인직업재활지원사업 제안·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주제는 ▲제도·정책분야 ▲중증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모델개발 분야 ▲직업재활활성화 분야 ▲기타분야 등으로, 응모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2편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은 16일 저녁 6시까지 이메일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편접수의 경우 접수마감일 소인분까지 인정된다.

심사를 통해 당선된 우수작 3편의 응모자에게는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장애인개발원장상과 50~70만원의 부상이 주어진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은 “이 공모전을 통해 국민 및 다수 고객의 제안을 받아들여 사업 혁신 아이디어를 마련하고 사업방향설정의 주요 지침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및 접수 - 한국장애인개발원 직업재활지원팀

- 전 화 : 02-3433-0701

- 이메일 : yjmoon@koddi.or.kr

- 주소 : 우) 150-741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로 22 이룸센터 5층 한국장애인개발원 직업재활지원팀 담당 문용준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