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포스트
목록
토트넘 중계 맨시티 손흥민 경기 보기
카테고리 : 정보 | 조회수 : 692021-08-15 오후 8:58:00

토트넘과 맨시티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알아봐요. 이번시즌 손흥민의 활약이 펼쳐질 경기 놓치지 말고 꼭 시청하세요!

프리미어리그 첫경기에 나서는 손흥민의 멋진 활약이 기대됩니다


시청방법1

토트넘 경기 중계 보기


시청방법2

토트넘 맨시티 중계방송 바로보기





토트넘이 16일 새벽 12시 30분(이하 한국시간) 맨체스터 시티와 2021-2022시즌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를 치른다.


공교롭게 상대가 맨시티다. 맨시티는 토트넘 에이스, 해리 케인 영입에 혈안이 오른 팀이다. 이미 한 차례 토트넘에 케인 영입 제안서를 냈다가 퇴짜 당했다.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은 케인 지키기에 나섰다. 케인이 공개적으로 이적을 요청했지만 들어주지 않았다. 맨시티가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최고 이적료인 1억 파운드(약 1610억 원)를 내밀었는데도 거절했다.


하지만 맨시티의 현금 공세를 언제까지 막아낼지 불투명하다. 영국 매체 '맨체스터이브닝뉴스', '데일리메일' 등은 14일 "맨시티가 이번 주말 토트넘과 경기 후 케인에게 또 다시 이적 제안서를 제출할 것이다. 토트넘에게 이적료로 1억 5000만 유로(약 2060억 원)를 건네며 케인 영입을 설득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부터 골머리를 앓아온 중앙수비수 자리도 아직 못 채웠다. 토트넘은 팀 수비를 책임지던 얀 베르통언-토비 알데르베이럴트가 떠난 후 이들의 대체자 찾기에 난항을 겪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과 재계약하는 등 이번 시즌에도 우승 의지를 나타냈다. 하지만 케인 지키기와 중앙수비수 구하기가 이뤄지지 않으면 올 시즌도 무관에 그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댓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