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삼성전자우 목표주가 삼성전자우 주식전망 삼성전자우 주식시세
카테고리 : 새폴더 | 조회수 : 1782021-06-14 오전 12:56:00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삼성전자우 목표주가 삼성전자우 주식전망 삼성전자우 주식시세
leesomeda20210614005511823340.jpg



☞☞ 분석자료 무료로 받아보기 [클릭]




































 어제 밤부터 이 문제로 싸우는데, 누구의 잘못인지 판단 부탁합니다.

 물론 부부 싸움에 한 쪽만의 잘못은 거의 없겠지만, 댓글 보면서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신랑은 자기의 생각이 옳기 때문에 제가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삼성전자우 목표주가 삼성전자우 주식전망 삼성전자우 주식시세 말하면 아니라고 합니다.

 여러 명이 이거다. 하면 그때서야 그런가.. 하는 성격이라 여기에 올립니다.

 많은 답변 부탁합니다.

 

 남편과 6년 정도 연애하고 결혼한지 대략 6년 되었습니다.

 6년의 연애 기간에 동거를 하였기 때문에 같이 산지 12년 된거 같아요.

 

 그 동안 신랑은 장난으로 제 가슴을 막 움켜지고? 쎄게 만지는 행동을 하였습니다.

 몇 번 하지말라. 아프다. 라고 정색하며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삼성전자우 목표주가 삼성전자우 주식전망 삼성전자우 주식시세 말했지만, 또 다시 장난을 하고 싸우기 싫어서

넘어 갔습니다.

 

 여자들은 배란기 때 등 가슴을 만지면 얼마나 아픈지 알겁니다.

 신랑의 장난은 시도 때도 없었기에 기분이 안 좋은 적도 많았습니다.

 그 동안 아파!! 라며 화를 내기도 했지만, 신랑은 좋아서 그러는데 왜~~ 좋아하니까 만지지~ 싫으면 만지지도 않아~~ 히히히 웃으며 제 말을 장난으로 받아들였습니다.

 

 어제 또 만져서 아프고 짜증나서 발로 찼습니다.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삼성전자우 목표주가 삼성전자우 주식전망 삼성전자우 주식시세 그만 좀 하라고.

그랬더니 신랑이 화를 내네요.

 

신랑- 발로 때린건 폭력이다. 정당화 될 수 없다.

나- 10년 넘게 너가 나한테 한 짓도 폭력이다. 당사자가 아프고 하지말라하면 하지 말하야 한다.

 

 제 생각은 만약에 우리가 어제 같이 장난쳐서 웃었다 한들, 다음날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삼성전자우 목표주가 삼성전자우 주식전망 삼성전자우 주식시세 건들지 말라하면 건들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어제 먼저 폭력을 행사한 것은 신랑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말라는 제 말을 무시하고 계속 아프게 만진 건 신랑이니까요. 전 정당 방위로 발로 찬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발로 한 번 때린 것으로 신랑이 저렇게 화를 내는데 그 동안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삼성전자우 목표주가 삼성전자우 주식전망 삼성전자우 주식시세 나는 왜 장난이니까, 싸워서 감정소모 하지말자는 마인드로 넘어갔을까? 후회 됩니다.

나도 저렇게 화를 낼껄 싶네요.

 
댓글내용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삼성바이오로직스 목표주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식전망 삼성바이오로직스 주식
아랫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