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유튜브 채널 ‘알TV’가 새로운 콘텐츠인 ‘커버했송’을 선보였다.

‘커버했송’은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유명한 ‘한빛예술단’ 소속 시각장애인들이 유명 가수의 노래를 커버(따라 부르기)하는 콘텐츠다.

알TV는 이아름이 부르는 ‘I AM(아이브)’를 시작으로 김지호가 부르는 ‘너의 모든 순간(성시경)’, 이아름의 ‘사건의 지평선(윤하)’를 공개한 상태다.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을 부르는 이아름. ©밀알복지재단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을 부르는 이아름. ©밀알복지재단

이아름은 한빛예술단 소속 메인 보컬로, Mnet '슈퍼스타K' 시즌4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아름은 러시아 소치 패럴림픽 폐막식, 평창 동계올림픽 초청 공연 등 국제 무대는 물론, 최근에는 SM 엔터테인먼트의 제안으로 가수 '강타'와 콜라보하여 싱글 'When I Close my eyes'를 발매한 바 있다.

성시경의 노래를 커버 중인 김지호. ©밀알복지재단
성시경의 노래를 커버 중인 김지호. ©밀알복지재단

같은 한빛예술단 소속 메인 보컬인 김지호도 마찬가지로 SBS, MBC, CTS, CB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영혼을 치유하는 진심을 담은 가수가 되고자 다채로운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앞으로 알TV는 꾸준히 ‘커버했송’ 콘텐츠를 진행해 이들의 재능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장애인식을 개선하는 데 앞장 설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