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협약식 체결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2-10 11:45:28
협약식 체결 기념사진.ⓒ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협약식 체결 기념사진.ⓒ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선하)은 7일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김천1공장(공장장 김용섭)과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후원금·품을 기탁하고 봉사활동을 했다.

업무협약식에는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김천1공장 김용섭 공장장을 비롯한 송성근 공제회장, 신승호 비즈니스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복지 실천 및 상호 기관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자원봉사 및 후원활동 등을 약속했으며,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품을 기탁했다. 또한 정월대보름을 맞아 이용고객에게 점심을 대접했다.

김용섭 공장장은“지역 내 장애인을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꾸준한 관심과 지원으로 장애인 복지 발전에 동참하겠다.”고 했으며 박선하 관장은“지역사회의 동반자로서 서로 돕고 협력해 나가자”고 했다.

한편, 아침부터 점심 식사가 끝날 때까지 삼산이수봉사단(회장 배정희) 회원들이 조리, 취사 봉사활동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심명수 기자 (myungsu@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