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전국넷 > 부산·경상
구미장애인체육관·대구예술대 ‘체육 서비스 활성화’ 맞손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11-25 17:13:25
구미시장애인체육관이 5일 대구예술대학교 예술심리치료학과와 지역장애인의 체육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구미시장애인체육관이 5일 대구예술대학교 예술심리치료학과와 지역장애인의 체육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구미시장애인체육관(관장 김숙희)이 25일 대구예술대학교 예술심리치료학과(학과장 이강문)와 지역장애인의 체육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앞으로 지역장애인의 체육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긴밀한 교류협력과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지역 장애인들에게 질 높은 체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력 ▲협약기관의 상호 협력 활동 적극적 전개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추진 등이다.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김숙희 관장은 “협약체결을 통해 대구예술대학교 예술심리치료학과와 뜻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면서 “기관을 이용하고 있는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체육 서비스의 다양성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예술대학교 예술심리치료학과 이강문 학과장은 “오늘을 계기로 양 기관이 서로 유기적인 관계를 확립함으로써 기관을 이용하고 있는 지역 장애인분들이 체육활동을 하면서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크게 기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