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노동/경제 > 노동
부일정보링크 장애인훈련생 모집
공단 부산직능원, 고객상담 업무…24일까지 접수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4-04-15 11:20:48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이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 전문기업인 부일정보링크와 연계, 고객상담직으로 근무할 맞춤훈련과정 장애인 훈련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맞춤훈련과정은 고객상담 관련 직무이며 훈련기간은 필수 1개월, 직무교육 최대 5주이다.

모집대상은 근무지까지 출퇴근이 가능하며 의사소통 및 PC사용이 가능한 사람이다. 우대사항으로는 장기근속이 가능하고 표준어 구사가 가능한 지원자다.

훈련은 부산시 정관면 소재 부산직업능력개발원에서 진행되며, 훈련기간 동안 숙식 제공, 통학하는 경우 대중교통비가 지급된다.

또 해당자에 한해 1일 2만원 한도의 교육비와 훈련수당이 1개월에 최소 5만원이 지원된다.

맞춤훈련과정에 참가를 원하는 장애인은 부산직업능력개발원 홈페이지(http://campus.kead.or.kr/busan)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ct2@kead.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