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정보세상 > 정보뉴스
한시련 제작 금주 신규 화면해설 드라마·영화 방영 안내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6-29 10:08:37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서 제작한 KBS드라마 ‘출사표’의 화면해설방송 첫 방송이 이번 주 방영됩니다.

구세라역의 나나, 서공명역의 박성훈 주연 ‘출사표’는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첫 방송은 7/5(일) 13시 20분부터 1회, 2회 연속 방영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시/청취를 바랍니다. 매주 월요일 국내 주요 방송사의 주간 화면해설 편성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3회차부터 편성 정보를 확인 후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난 주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서 제작한 EBS 한국영화특선 ‘끝까지 간다’가 7/5(일) 22시 45분에 방영됩니다. 김성훈 감독, 이선균, 조진웅 주연의 ‘끝까지 간다’는 실수로 범죄를 저지르고 은폐하려는 형사와 그를 목격한 목격자의 긴장감 넘치는 내용의 범죄·액션 영화입니다. EBS 한국영화특선의 영화 정보는 주간 편성정보를 통해 매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간 편성정보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화면해설방송 게시판,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화면해설방송 게시판, 넓은마을 공지사항, 미디어접근센터(MAC) 알림마당 방송편성표, 에이블 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kbuvoice@hanmail.net)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