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농아방송 이현석입니다.

1946년에 창립한 조선농아협회, 올해 한국농아인협회가 7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가

열립니다.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6월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올림픽핸드볼경기장 및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개최하는 국내·외 5,000여명이 참여하는 뜻 깊은 축제의 장입니다.

6월2일 서올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오후2시부터 행사를 진행합니다. 1부는 한국농아인협회 개막식 및 기념행사, 2부는 착한콘서트가 열립니다. 특히 2부 행사 때는 인기 걸그룹을 초청하여 화려한 공연도 펼쳐집니다. 6월2일 누구나 무료입장이며 농인과 수화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한 경기장내· 외에 농인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이벤트와 전시 판매 부스를 운영하오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6월 3일(금)~4일(토)은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행사를 진행합니다. 참가비는 5만원이며 이틀 동안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ID카드, 기념책자, 기념품 그리고 푸짐한 경품 추첨도 있습니다. 해외 농인을 초청하여 주제 강연을 볼(들을) 수 있으며 유명한 농인이 함께하는 토크쇼도 진행됩니다. 그리고 홍콩, 일본, 한국의 공연팀의 다양한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참가방법은

한국농아인협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청서를 다운받고 작성하고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단 지부회원일 경우에는 해당 시도협회로 참가신청 및 참가비를 납부하고, 비회원일 경우 직접 한국농아인협회 홈페이지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농아방송 iDBN(www.idbn.tv) / 에이블뉴스(www.ablenews.co.kr) 제휴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