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생계비(온누리상품권) 지원 기념 사진.ⓒ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진행하는“코로나(COVID-19)에 따른 위기가정 긴급생계비(온누리상품권)”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 복지관 이용자(고객) 중 코로나(COVID-19)로 인하여 생계지원이 필요한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 92가구를 선정하였고, 가구당 온누리상품권 30만원을 2020년 5월 25일(월)부터 29일(금)까지 지원하였다.

이번 긴급생계비(온누리상품권) 지원은 코로나(COVID-19)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각 가정에 단비가 되어 매우 유용하게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긴급생계비(온누리상품권)를 전달받은 이용자(고객) 홍◯◯씨는“코로나 바이러스로 온 나라, 온 국민이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같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아직 살만한 세상인 것 같다. 매번 감사하게 생각하며, 정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측은“한국사회복지관협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통해서 이번 코로나(COVID-19)로 생계유지가 어려워진 이용자(고객)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게 되었다. 코로나(COVID-19) 상황이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희망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며 답했다.

※ 문의 :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지원팀 ☎ 041-551-0420 (내선 701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