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인권헌장챌린지」 포스터.ⓒ고양시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

국내 최초 지역사회형 장애인주간보호센터인 고양시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센터장 성화)는 지역 공동체 문화 형성에 기여하고 장애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 40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장애인인권헌장챌린지’를 실시하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실천하기 위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고양시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 카카오톡 채널, 페이스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장애인인권헌장을 필사한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gdhdcc.or.kr)와 고양시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행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장애인식개선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양시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031-839-6100)로 문의 가능하다.

고양시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 관계자는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장애인 인권헌장을 손으로 새기고 기억하는 4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