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와 손세정제 전달식.ⓒ화성시아르딤복지관

화성시아르딤복지관(관장 이호걸)은 지난 3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과 사회적협동조합 연꽃향기의 후원으로 사랑나눔서비스(후원물품 지원)를 진행하였다.

이번 사랑나눔서비스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른 개인 건강 및 지역사회 안전관리를 위해 신체적, 경제적 문제 등으로 이동이 어려운 장애인가구에 마스크 총280매, 손세정제 20개를 전달하였다.

이에 사랑나눔서비스 이용자는 ‘그렇지 않아도 거동이 불편해 마스크를 구하러 나가기가 어려웠는데 직접 가져다주신다고 고생 많으시고, 잘 쓰겠다.’라고 말하였으며. 또 다른 이용자는 ‘마스크를 구할 수가 없어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있었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였다.

화성시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위탁,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인 복지관으로 화성시 서부권역의 저소득 및 중증 장애인의 일상생활 지원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화성시아르딤복지관은 이번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기 전까지 지속적으로 이용자 모니터링을 진행하여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