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김장 나눔’ 기념사진.ⓒ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지난 2019년 7월 26일(금) LG디스플레이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관장 공상길)과 함께 영등포 내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을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는 조직별로 임직원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는 LG디스플레이 아주담당이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였다.

행사가 진행된 7월 26일은 서울시에 호우경보가 발령된 가운데 LG디스플레이 임직원 봉사단 17명이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모여 김장김치 500kg를 담구고 제철 과일 50상자를 포장하였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을 통해 만들어진 김장 김치와 제철 과일은 겨울철 김장 김치가 떨어져 반찬 걱정이 있는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위해 전달 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2016년부터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여 진행하며 ‘지속가능경영’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어려움에 함께 고민하고 이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연계팀(02-3667-7979 또는 070-4757-7139)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