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남도서예·문인화대전’ 시상식에서 장도욱 초대작가 등록 기념사진.ⓒ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7월 13일(토),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조임덕) 서예·문인화 동아리 모임 ‘먹사모’ 회장 우정 장도욱 초대작가로 등록됐다.

우정 장도욱 회장은 2014년 3월부터 복지관 프로그램(서예·문인화, 먹을사랑하는 사람들의 동아리모임 ‘먹사모’)을 통하여 대한민국장애인서예·문인화대전, 미술대전 출품을 비롯하여 비장애 대회에 출품하여 수상 경력을 쌓았으며 제30회 장애인종합예술제 문인화 최우수상 및 남도서예·문인화 대전 4회 연속 삼체상 수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먹사모’ 동아리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배우고자 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노력한 결과 ‘제24회 남도서예·문인화대전’ 시상식에서 초대작가 등록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초대작가 등록 조건은 남도서예·문인화대전에서 입상점수가 12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하다.

우정 장도욱회장은 장애인복지관에서 보다 많은 초대작가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과 장애인도 도전하면 할 수 있다는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전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